즐거운 생활 행복한 가정,
건강한 삶을 만들어가는 사조
전체 568건의 게시물이 조회되었습니다.
푸디스트는 올 상반기에 다양한 외식 유명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급식의 외식화를 주도하면서 위탁급식 사업장의 식수 인원과 직장인들의 만족도를 동시에 높였다고 12일 밝혔다. 푸디스트에 따르면 올 상반기 브랜드 콜라보 메뉴를 제공한 날에는 위탁급식 사업장의 식수 인원이 평소보다 25% 증가했으며, 고객만족도 역시 매우 높게 나타난 것으로 분석됐다. 푸디스트는 올해 상반기 최대 64개 위탁급식 사업장에서 두끼떡볶이, 명랑핫도그, 23번지 남산돈까스, 에머이 등 10개가 넘는 인기 외식 브랜드와의 콜라보를 진행했고, 이를 통
사조대림이 트렌디한 원재료를 통째로 넣어 식감과 재미를 더한 이색 만두 신제품 ‘통오징어 만두’와 ‘통비프 포테이토 만두’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특색 있는 만두소에 통오징어나 길게 썬 감자 등 원물을 그대로 첨가한 전병 스타일의 만두로 기존 제품과는 차별화된 레시피와 비주얼이 특징이다. ‘통오징어 만두’는 백짬뽕 스타일의 해물 만두소 위에 통으로 썬 오징어 몸통을 그대로 올린 제품이다. 돼지고기, 숙주, 오징어 다이스 등으로 구성한 만두소에 불향을 더해 짬뽕 특유의 얼큰한 맛을 살렸으며,
사조대림이 미국 소시지 1위 브랜드 쟌슨빌(Johnsonville)과 협업해 만든 제품 '쟌슨빌 캔햄' 광고 모델로 이종격투기 선수 겸 요즘 대세 '아조씨'로 인기몰이 중인 방송인 추성훈을 발탁했다고 30일 밝혔다. 사조대림은 추성훈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과 자신감 넘치는 매력으로 제품의 특장점을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는 판단에서 그를 발탁했다고 전했다. 특히 추성훈이 최근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유쾌한 일상을 공개하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소비자와의 정서적인 연결도 한층 더 강화
사조대림이 전주대학교와 식품 인재 양성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21일 사조대림과 전주대학교는 전주대학교 대학 본관에서 협약식을 열고 식품 인재 육성과 전문인 양성을 위한 협약을 맺었다. 이날 협약식에는 사조대림 김상훈 대표이사와 전주대학교 박진배 총장을 비롯한 양측 관계자가 참석해 향후 구체적인 사업 방향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이번 협약으로 사조대림은 전주대학교 재학생 실무연수와 현장실습, 졸업생 취업 지업을 비롯한 사업을 시작한다. 사조대림의 식품 기술력과 전문
식자재 전문기업 푸디스트는 소상공인의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LG전자 베스트샵과 전략적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푸디스트는 지난 16일 서울 마포구의 식자재왕도매마트 마포점에서 LG전자 베스트샵 관계자가 참석한 협약식을 진행했다. 푸디스트는 이번 제휴를 통해 LG전자 베스트샵과 상호 협력을 통해 공동의 사업 기회를 확대하고, 양사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자사가 운영하는 식자재왕도매마트를 이용하는 소상공인이나 소규모 식음사업자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공동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사조대림은 정통 불닭소스의 매콤함과 담백한 가다랑어 참치를 접목한 파우치형 ‘불닭참치’와 ‘불닭마요참치’ 2종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불닭소스를 그대로 입혀 매운맛을 극대화한 ‘불닭참치’와 불닭소스에 마요네즈를 추가해 부드러움을 더한 ‘불닭마요참치’다. 매운맛을 즐기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두 제품 모두 삼양식품의 정품 불닭소스를 사용했다. 패키지 전면에 불닭소스의 정품 인증 마크를 부착해 신뢰도를 높였다. 두 제품 모두 가다랑어 참치를 48% 이상 함유하고 있어 매운 소스 속에서도 참치 본연의 담백하
푸디스트는 급식 고객사를 대상으로 프랜차이즈 전용 식자재를 공급하는 ‘The 미식 Road’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해당 프로그램은 장기 경제불황에 따라 구내식당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를 고려해 다양한 외식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유명 외식 브랜드 메뉴를 기업대기업(B2B) 전용 식자재로 상품화하면서 급식의 외식화를 노린다. 푸디스트는 이번 프로그램을 위해 아비꼬, 육대장, 석관동떡볶이, 명랑핫도그, 근대골목단팥빵 등 총 10개 외식 브랜드와 힘을
사조그룹 계열사이자 식자재를 유통하는 기업 푸디스트의 자체브랜드(PB) '식자재왕'이 미국 본토에 처음 진출했다. 푸디스트는 식자재왕의 미국 본토 진출을 위해 지난 21일 서울 용산구 본사에서 푸디스트, 경남무역 등 관계자들과 관련 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식자재왕은 올해 초 미국령인 괌에 진출한 데 이어 이번 협약을 통해 올해 뉴욕, 뉴저지, 버지니아, 펜실베이니아, 조지아, 플로리다까지 공급망을 넓히게 됐다. 앞서 푸디스트의 식자재왕은 괌의 대형 슈퍼마켓인 '아메리칸 그
B2B 식자재 전문기업 푸디스트가 자영업자 공동체인 선한영향력가게(의장 김성령)와 손을 맞잡고 나눔을 실천하는 소규모 식음 사업자들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푸디스트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선한영향력가게와 상생 협력을 이어오고 있다. 양사는 어려운 자영업자를 위한 실질적이고 지속적인 상생 가치 실현을 위해 올해부터 처음으로 ‘착한가게’ 인증 스티커를 제작해 배포하고 홍보영상을 만들어 소상공인을 지원할 예정이다. ‘착한 가게’로 인증된 업소는 푸디스트와 굿에코랩이 공동 운영하는 유튜브 및 인
사조대림은 100% 국내산 닭가슴살을 사용해 만든 냉동 순살치킨 간편식 '프라이데이 눈꽃치퀸'과 '프라이데이 양념치퀸'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프라이데이 치퀸 시리즈는 에어프라이어나 전자레인지를 활용해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냉동 순살치킨이다. 100% 국내산 닭가슴살을 사용해 담백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완성했다. 집에서도 갓 튀긴 듯한 바삭함을 즐길 수 있도록 튀김옷에 '크러스트 레시피'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로 인해 조리 후에도 눅눅해지지 않고,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
사조대림은 최근 영남권 대형 산불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피해지역 이재민을 위해 구호물품을 전달했다고 8일 밝혔다 사조대림이 전달한 구호물품은 사조참치캔, 안심팜 캔햄 등 자사 제품으로 총수량 5만 7000개, 금액 약 1억 2000만 원 규모다. 구호물품은 전국 푸드뱅크를 통해 안동시를 비롯해 산불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영남권 피해지역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후원은 사조대림 사회공헌 재단 '사조희망나눔재단'에서 진행됐다. 사조대림은 사조희망나눔재단을 통해 매해 물품 후원, 기부 등 다양한 사회공헌
고물가 시대 식자재마트 인기일반 고객 회원 늘어 팍팍한 살림, 힘드시죠. 얇은 지갑이 걱정이시라고요. 그래서 대신 찾아봤습니다. 가성비 좋은 맛집, 제품을 소개하는 ‘비쌀 이유 없잖아요!’ 지난달 30일 오후 5시쯤 식자재왕 도매마트 서울 마포점. 휴일을 맞아 장을 보러 나온 시민들로 가득했다. 이날 고객들이 장바구니에 가장 많이 담은 상품 중 하나는 계란이었다. 요즘 미국에서 ‘금계란’으로 불리는 계란 한 판(30구) 가격은 4980원, 두 판을 사도 1만원이 안됐다. 조류인플
사조대림이 미국 1위 소시지 브랜드 쟌슨빌(Johnsonville)과 협업해 개발한 프리미엄 캔햄 3종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업을 통해 쟌슨빌의 첫 캔햄을 선뵌다. 사조대림의 엄격한 품질 기준과 쟌슨빌의 70년 이상 축적된 육가공 노하우가 만난 글로벌 파트너십으로 한층 차별화된 맛과 품질을 구현했다. 쟌슨빌은 미국 위스콘신주에서 설립된 미국 소시지 판매 1위 브랜드다. 한국에서도 프리미엄 육가공 제품을 선뵈며 국내 수입 소시지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원료는 엄선한 국
사조그룹 계열 식자재 전문기업 푸디스트가 가루쌀을 활용한 제품을 출시한다. 푸디스트는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가 주관하는 ‘2025 전략작물 제품화 지원사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국산 밀과 콩, 가루쌀 등 전략작물의 가공산업을 활성화한다는 취지에서 진행하는 공모 사업이다. 푸디스트는 국내산 가루쌀 배터믹스(튀김옷)를 활용한 돈가스와 부침가루, 튀김가루 등 신제품 개발을 제안했다. 회사 측은 “가루쌀을 주원료로 만든 배터믹스는 기존 밀가루보다 바삭한 식감을 있어 건강과 맛을 모두 잡을 수 있
사조대림이 봄을 맞아 분홍빛과 딸기향을 가미한 전자레인지 조리 팝콘 ‘365.24 사조팝콘 스트로베리향’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365.24 사조팝콘 스트로베리향은 봄을 맞아 기획된 맛과 비주얼을 차별화한 신제품이다. 우선 봄의 설렘을 표현한 달콤한 딸기향을 가미했다. 기존 팝콘과 다르게 조리 후 벚꽃잎을 닮은 분홍빛으로 변해 시각적으로도 봄의 감성을 경험할 수 있다. 조리방법도 간단하다. 전자레인지에 2~3분 돌리면 팝콘이 튀어 오르기 시작한다. 팝콘이 튀는 소리가 잦아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