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사조이야기

즐거운 생활 행복한 가정, 건강한 삶을 만들어가는 기업사조의 행사 및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Home > 홍보센터 > 사조이야기
사회공헌 상세보기
제목 사조대림, 안주 간편식 ‘즉석포차’ 2종 출시
등록일 2018.04.19

 

혼술이 대세!

사조대림, 안주 간편식

즉석포차 2종 출시

 

 

 

 

혼술이 우리 생활 속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으면서 혼술에 어울리는 1인용 안주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에 종합식품전문기업 사조대림은 포장마차 안주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안주 간편식 즉석포차’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사조대림 즉석포차’ 2종은 포장마차 인기 메뉴인 닭발과 닭근위를 이용한 제품으로, ‘매콤불닭발과 통마늘근위로 구성됐다.

 

사조대림 즉석포차집에서도 포장마차 안주의 맛과 분위기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직화 방식으로 만들어 진짜 불 맛과 불 향이 살아있으며,여기에 매콤함이 더해져 화끈한 직화구이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조리법도 간단하다. 포장에 증기 배출구가 있는 증기배출 파우치 포장을 적용해 포장지를 뜯지 않고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넣고 2분간만 데우면 불 맛과 불 향 가득한 포장마차 안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양 또한 혼술을 즐기기에 적당한 1인분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혹시 1인분으로 양이 부족하다면 넉넉히 담긴 즉석포차의 매콤한 양념에 소면, 밥 등을 비벼 먹거나 다른 안주를 찍어먹는 소스로 사용해도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다.

 

사조대림 상품기획팀 김유신 담당은 즉석포차 매콤불닭발통마늘근위는 평소 집에서 만들어 먹기 쉽지 않았던 닭발과 닭근위 요리를 집에서도 간편하고 쉽게 즐길 수 있게 만든 제품이다. 무엇보다 간편한 조리법과 적절한 양으로 집에서 혼술을 즐기는 혼술족에게 인기가 예상된다라며, “오는 24일까지 이마트와 롯데마트에서 시식 및 가격할인 행사를 진행 중에 있으니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전글 prev 부어치킨, 사업설명회 개최
다음글 next 사조대림, 캠프&하우스 그릴비엔나 미니 출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