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사조이야기

즐거운 생활 행복한 가정, 건강한 삶을 만들어가는 기업사조의 행사 및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Home > 홍보센터 > 사조이야기
사회공헌 상세보기
제목 사조동아원, 고양이용 주식캔 ‘옵티원 부스트’출시
등록일 2018.03.26

 

 

사조동아원,고양이용 주식캔 옵티원 부스트출시

 

 

펫푸드 전문기업 사조동아원(대표 이인우)이 프리미엄 펫푸드 옵티원 부스트(OPTI-ONE BOOST)’ 3(연어, 맛살, 치즈)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 된 옵티원 부스트는 고양이용 주식 캔으로, 고양이들의 면역력 강화는 물론 스트레스 관리와 수분유지, 비타민과 미네랄 함유 등으로 헤어볼 관리 및 위와 장 기능 개선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또한 6년근 홍삼추출물과 양배추 추출물, 비테인 등을 첨가해 면역력 저하와 스트레스 등에 의해 발생하는 고양이 구내염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제품을 설계했다.

 

더불어 다양한 맛과 용량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붉은 살 참치에 닭 안심을 베이스로 연어, 맛살, 치즈 토핑을 첨가했으며, 용량 또한 경제적인 면을 고려해 여러 번 급여가 가능한 160g 대용량으로 기획했다.

옵티원(OPTI-ONE)’은 지난해 11월 사조동아원이 새롭게 선보인 애견애묘용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이다. 영어 단어 OPTIMUM(최고의)’ONE(하나)’의 합성어로최고의 단 하나라는 의미를 지녔으며, 사조동아원의 40년 배합기술과 사조그룹의 식품 비즈니스 노하우를 통해 최고의 맛과 영양을 제공한다.

 

BEYOND NUTRITION(영양을 넘어)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에서 알 수 있듯이 애완동물의 영양과 건강을 위해 좋은 원료를 사용해 최고의 제품을 선보인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옵티원드라이푸드습식캔푸드두 종류, 14종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드라이푸드는 애견용 3(오리/연어/양고기)과 애묘용 2(오리/연어)이며, ‘습식캔푸드는 이번에 출시된 옵티원 부스트 애묘용 3(연어, 맛살, 치즈)과 기존 애묘용 제품 3종을 더해 총 6, 애견용 3종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옵티원 습식캔푸드는 사조참치로 유명한 사조산업 고성공장에서 사람도 먹을 수 있는 등급의 식품원료를 활용해 생산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습식캔푸드 애견용 캔 3종은 국내산 닭 안심을 바탕으로 6년근 홍삼추출물과 슈퍼푸드 등을 투입하였으며,애묘용 캔 3종은 참치 백색육을 기본으로 건강식품인 코코넛밀크와 슈퍼푸드, 멸치 등을 첨가했다. 여기에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양배추 추출물과 변 냄새 개선에 도움을 주는 유카추출물 등을 배합해 애완동물의 장 건강까지 고려했다.

 

사조동아원 펫 사업부문의 2017년도 국내 매출액(수출 제외)은 약 100억 원으로 2016년도 대비 약 25% 성장하며 매출신장을 이뤄냈다.사조동아원은 2018년도 황금 개띠 해를 펫푸드 사업 도약을 위한 원년으로 삼아 다양한 변화를 꾀하고 있다.

 

먼저 그 동안 자체생산을 통한 제품개발 및 상품화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전문유통사업 기능을 강화, 제조/수입 유통사로서의 모습을 갖추어 나간다는 계획이다.이를 위해 올해 상반기 내 해외 유명 브랜드 및 해외 OEM 제품들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조동아원 관계자는 다양한 사업 확장을 통해 2020년까지 펫푸드 사업 부문에서 약 500억 원의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국내 최고의 종합 펫 비즈니스 회사로 성장한다는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전글 prev 사조해표, 2018 설 선물세트 출시
다음글 next 부어치킨, 사업설명회 개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