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사조이야기

즐거운 생활 행복한 가정, 건강한 삶을 만들어가는 기업사조의 행사 및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Home > 홍보센터 > 사조이야기
사회공헌 상세보기
제목 사조대림, ‘수제그릴드 냉동피자’ 출시 4개월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등록일 2017.07.12

사조대림, 수제그릴드 냉동피자

 

출시 4개월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피자.png 

 

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의 수제그릴드 냉동피자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국민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사조대림은 3월 초 선보인 수제그릴드 냉동피자’ 4종이 출시 4개월 만에 약 200만개 판매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수제그릴드 냉동피자’ 4종은 출시 후 1인가구 및 주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빠르게 인지도를 확대해 나아갔다. 이 같은 인기의 요인으로 얇고 촉촉한 수제 도우를 들 수 있다. 네 가지 제품 모두 손으로 직접 만들어 전자레인지에 조리해도 쫄깃함이 살아있다. 또한 이렇게 만들어진 수제도우를 300의 직화오븐에서 초벌구이 해 화덕에서 갓 구워낸 정통피자의 맛과 식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는 점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더불어 99% 자연산 치즈에 풍부하게 올라간 토핑의 조화도 수제그릴드 피자만의 차별점이다. 부드러운 모짜렐라치즈와 고소한 체다치즈가 어우러진 피자로서, 입 안 가득 퍼지는 치즈의 풍미가 일품이다. 또한 토핑과 신선한 야채가 풍성하게 가득 올라가 있어 풍부한 맛과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사조대림 상품기획팀 신택수 담당은 사조대림 수제그릴드피자’ 4종은 피자 맛을 결정하는 도우치즈’, ‘소스각종 토핑의 맛과 조화에 중점을 둔 제품으로 소비자 대상 블라인드 시식 테스트에서 타사 대비 높은 점수를 받는 등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일부 매장에서는 품절사태를 겪고 있으며, 이에 생산량 확대, 교대근무 확충 등 생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하반기 새로운 냉동피자 제품으로 소비자분들의 기대에 부응 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국내 냉동피자 시장은 1인가구 증가, 혼술 혼밥 열풍, 다양화한 신제품 출시 등의 요인에 힘입어 올해 400억원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됐다. 현재 빠른 속도로 시장을 장악해가는 사조대림 냉동피자의 성장세라면 올해 냉동피자 시장은 업계의 예측을 뛰어넘어 더 큰 규모로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전글 prev ‘더(The) 맛있는 사조참치’ 출시
다음글 next 사조가 드리는 ‘일석사조’ 행운! 사조몰 오픈 100일 기념 이벤트 실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