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사조이야기

즐거운 생활 행복한 가정, 건강한 삶을 만들어가는 기업사조의 행사 및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Home > 홍보센터 > 사조이야기
사회공헌 상세보기
제목 어묵의 무한도전~! 대림선 ‘무도빠’ 인기
등록일 2017.06.02

어묵의 무한도전~!

 

대림선 무도빠인기

 

 무도빠.png

 

 

어묵 명가 대림선과 대한민국 대표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의 만남으로 탄생한 어묵바 대림선 무도빠의 인기가 계속되고 있다.

 

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은 국민 예능 무한도전과 함께 선보인 신제품 무도빠’ 2종이 출시 9개월만에 약 600만개가 판매됐다고 31일 밝혔다. (내부자료 기준)

 

출시 3개월만인 지난 11, 200만개 판매 돌파 이후 지속적인 인기를 이어나가며 이뤄낸 성과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사조대림 상품기획팀 신택수 담당은 “‘무한도전의 젊고 역동적인 이미지와 대림선의 노하우가 만나 시너지를 내며 소비자들을 사로잡았다고 생각한다라며, “무한도전 로고를 활용한 재미있는 디자인과 위트 있는 제품명, 치즈와 매콤한 어묵의 조화 등 맛과 브랜드 모든 면에서 젊은 층의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사조대림 무도빠는 담백하고 쫄깃한 어묵에 치즈가 가득 담긴 무도빠 너무 맛있어서 고소당한 치즈와 매콤한 어묵 맛을 즐길 수 있는 무도빠 화끈한 불장난’ 2종으로 구성됐다.

 

이 제품은 프리미엄 명태 연육으로 만들어 쫄깃하고 신선한 어묵의 맛과 식감을 느낄 수 있다. 기존 어묵바 대비 중량이 약 40% 커진 Big()사이즈로서 출출함을 채워 줄 간식으로 제격이다.

 

또한 어떠한 상황에서도 무한 도전한다는 무한도전의 컨셉과 같이 강력한 매콤함과 치즈의 맛을 담았다. 무도빠 화끈한 불장난은 새로운 형태의 어묵바로, 명태연육을 매운양념으로 반죽해 매운 어묵 알갱이를 만들고 이 알갱이를 어묵 속에 넣어 씹을 때 마다 화끈한 매운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너무 맛있어서 고소당한 치즈는 치즈함량이 약 10%로 치즈가 가득 담겨있어 고소한 치즈의 풍미와 어묵의 담백한 맛을 한번에 즐길 수 있다.

 

사조대림은 앞으로도 무도빠와 같이 간편하면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간편제품들을 계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다.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사조대림 냉동피자 수제그릴드피자와 핫도그, 치즈스틱, 불닭발, 막창, 오돌뼈 구성의 매콤안주류 등 다양한 간편 제품들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사조대림 ‘무도빠’는 편의점에서 쉽게 만나 볼 수 있으며, 대림선과 무한도전을 사랑하는 고객분들을 위해 사조 페이스북 (www.facebook.com/sajogroup)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

이전글 prev 진짜 불맛의 화끈한 유혹! 사조대림, 수제직화 매콤안주 3종 출시
다음글 next ‘더(The) 맛있는 사조참치’ 출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