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생활 행복한 가정,
건강한 삶을 만들어가는 사조

사조뉴스

  1. 홍보센터
  2. 사조뉴스
공통

사조대림, 캠프&하우스 미트볼 2종 … 밥 반찬, 술안주, 간식으로 좋아

2018-12-01

 사조그룹의 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돼지고기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냉장 가정간편식(HMR) ‘캠프&하우스 미트볼’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사조대림 ‘캠프&하우스 미트볼’은 ‘토마토 미트볼’, ‘데미그라스 미트볼’의 2종으로 구성됐으며, 맛과 간편함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제품이다.

 

2018111010018026076_1.jpg 

 

냉장 형태의 간편식으로 더욱 신선하고 담백한 돼지고기 본연의 맛과 부드러운 식감을 즐길 수 있으며, 100% 국내산 돼지고기만을 사용해 믿고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새콤달콤한 토마토 소스와 진한 감칠맛의 데미그라스 소스가 어우러져 미트볼의 풍미를 한층 더 끌어올렸다.

더불어 간편하게 미트볼을 즐길 수 있도록 포장지를 개봉하지 않고 전자레인지에 그대로 넣어 90초만 데우면 되는 ‘증기 배출 파우치’를 적용해 번거로운 과정을 최소화 했으며, 이를 통해 촉촉하게 수분을 유지 할 수 있어 더욱 깊은 맛을 즐길 수 있다.

믿을 수 있는 품질과 뛰어난 맛, 간편함으로 아이들 밥 반찬이나 간식, 어른들 술안주로 제격이며, 소스처럼 밥 또는 파스타 위에 부어 먹으면 덮밥, 파스타 등 나만의 요리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사조대림 상품기획팀 담당은 “캠프&하우스 미트볼 2종은 ‘남녀노소 누구나’, ‘언제 어디서나’, ‘어떤 상황에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자녀가 있는 맞벌이 부부, 1인 가구, 요리가 서툰 남녀 등에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라며, “앞으로도 냉장, 냉동, 상온 등 사조그룹이 가진 장점과 역량을 바탕으로 다양한 간편식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위 제품은 사조몰에서도 구매 가능 하다.

http://sajomall.co.kr/goods/goods_view.php?goodsNo=1000001066